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버거킹 신메뉴 스모키바비큐 몬스터 세트 - 목표달성기록 114일 차

by 쿠파스노마드 2023. 4. 17.

안녕하세요 버거킹 신메뉴인 스모키바비큐 몬스터 세트를 먹은 쿠파스노마드의 2023년 4월 16일 일요일 목표달성기록 114일 차 글입니다. 요기요로 버거킹 할인받고 신메뉴인 스모키바비큐 몬스터 세트를 먹으면서 티스토리 글 천 개 작성 목표 및 꾸준하게 운동하는 기록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목표달성기록 114일 차>

 








1. 버거킹 신메뉴: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세트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햄버거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햄버거

저녁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기요를 우선 켜서 할인이 되는 가게를 찾아봅니다. 팝업으로 바로 보이는 버거킹 할인에 우선 클릭을 해주고 들여다보니 17,000원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을 자동으로 해주고 저는 요기요 요기패스 구독자기 때문에 기본 할인권으로 추가 할인을 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버거킹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표메뉴에서 버거킹 신메뉴로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세트가 눈에 확 들어왔는데 어차피 17,000원을 주문해야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럴 때 비싼 메뉴 팍팍 주문해야겠죠.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햄버거는 진한 훈연향과 불맛의 끝판왕인 스모키 바비큐, 바삭하게 튀긴 치킨패티까지 더해진 강력한 조합이라고 설명이 적혀 있어서 더욱 기대가 커졌습니다.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치킨패티가 더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서 놀랐고 수제버거마냥 햄버거 사이즈가 커서 한입에 한 면을 다 먹기에는 무리였습니다.

 

훈연향이나 불맛은 역시나 좀 희미했지만 식감도 괜찮고 먹을게 많아서 맛있게 먹은 버거킹 신상메뉴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햄버거였습니다. 👍

 

버거킹 사이드 메뉴

그렇게 스모키 바비큐 몬스터 세트에 감자튀김은 치즈스틱으로 교체하고, 음료는 코카콜라 제로 L로 선택한 다음에 17,000을 만들기 위해 코울슬로를 하나 추가해서 17,100원을 만들었습니다. 치즈스틱은 21cm짜리 긴 사이즈로 역시 주문하길 잘한 것 같네요.

 

버거킹 요기요 할인

덕분에 즉시 할인 2천 원과 요기패스 할인 쿠폰인 5천 원 할인을 더해서 무려 7천 원 할인을 받고 12,600원에 버거킹 신메뉴를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2. 운동 기록

 





 

4월 16일 걸은 기록
4월 16일 걸은 기록

부모님과 산소도 갔다 오고 점심 저녁을 매우 배부르게 먹었기 때문에 만보라도 걸어야 한다는 생각에 열심히 걸었고 산책하다가 집을 들어오는 길에 밤 12시가 넘어가게 되면서 원래는 만보가 넘게 걸었는데 기록은 4월 16일까지의 기록인 9403걸음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꾸준히 조깅이나 산책, 실내 사이클 등으로 운동을 하고 있으니까 체력도 좀 돌아오는 것 같고 몸도 조금 더 옛날의 군살 없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욕심이 점점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날에는 조깅을 해서 좀 더 체력을 기르고 군살을 없애 나가야겠어요. 😃

 

코인노래방 노래 점수 기록
코인노래방 노래 점수 기록

곁다리로 산책 나간 김에 유산소(?) 운동 겸 코인노래방 가서 노래도 불러주고 왔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라 그런지 목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서 삑사리도 많이 났네요.

 

3. 포스팅 기록

 





 

메인 티스토리에는 어느새 200번째 글로 '인천 오션뷰 대형카페 인텐스491'에 대한 글을 작성하였는데 인천 연안부두에 주차장도 넓고 연안부두항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대형카페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서브 티스토리는 비공개 글을 공개로 수정했다는 이유 하나로 저품이 와버리는 바람에 유입도 없지만, 그래도 포스팅을 멈출 순 없으니 목표달성기록 112일 차 글로 '페리카나 양념치킨 참을 수 없는 추억의 양념맛'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제 다시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데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른 추천 글>

2023.04.17 - [일상기록] - 페리카나 양념치킨 참을 수 없는 추억의 양념맛 - 목표달성기록 112일 차

 

 '인천 오션뷰 대형카페 인텐스4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