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히든 스프레이 바디로션: 스포틸그린, 에센틱블루 내돈내산 후기

by 쿠파스노마드 2024. 11. 9.

안녕하세요 히든 스프레이 바디로션 구매 후기입니다. 스프레이 바디로션인 히든 바디로션에서 스포틸그린과 에센틱블루 두 가지 향을 사용해 봤는데요. 히든의 스포틸그린과 에센틱블루 향과 뿌리는 로션이 어떤지에 대해 간단히 적어봤습니다.

 

[히든 스프레이 바디로션 후기]

▷ 스포틸그린

 





히든 바디로션 스포틸그린
히든 바디로션 스포틸그린


스프레이형 바디로션은 처음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데요. 운동하고 샤워 후에 등에 로션을 바르기 정말 편할 거 같아서 구매했고요.

 

워낙 SNS에서 광고도 많이 봤었고, 후기도 괜찮아 보여서 또 귀가 팔랑팔랑해서 사버렸습니다. ㅋㅋ

 

히든 바디로션의 스포틸 그린 향은 시원한 시트러스 향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뿌렸을 때 케이스 색상처럼 숲이 생각나면서 정말 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는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줘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 에센틱블루

히든 바디로션 에센틱블루
히든 바디로션 에센틱블루


히든 바디로션 에센틱 블루 향의 경우에는 싱그러운 바다향이 난다고 해서 선택했고요.

 

실제로 에센틱 블루의 경우에도 케이스 색상과 너무 어울리고 신기하게도 분명히 바다향이 아닌데 여름 바다가 연상되는 싱그럽고 부드러운 향이 제 취저인!

 

그리고 향도 너무 마음에 들지만 스프레이 형식의 로션이다 보니 등부터 시작해서 부위가 넓은 온몸에 로션을 바를 때 너무 편하더라고요.

 

한 가지 장점이자 단점은 스프레이 형식이다 보니 뿌릴 때 넓은 범위를 케어해 줘서 좋은 점이 있는 반면 피부에 잘 맞춰서 뿌리지 않으면 새어나간 로션이 바닥에 떨어져서 몸에 다 바르고 나면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전 샤워부스 안에서 물기를 닦고 히든 바디로션을 마음 편히 뿌린 다음에 바닥을 샤워기 물로 뿌려준답니다. 샤워기로 그냥 쓱 뿌려주면 그대로 씻겨나가기 때문에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간단하게 사용 후기를 적어 봤는데요.

 

히든 바디로션의 향 노트 정보나 좀 더 상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히든 바디로션 | 스포틸 그린, 에센틱 블루 바디스프레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샤워하고 등에 로션 바를 때 정말 편해 보여서 히든 바디로션, 바디스프레이를 사용해 본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히든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 스포틸 그린, 에센틱 블루 향 두 가지

topmental.tistory.com

 


 

 

고혈압 환자에게 좋은 혈압 낮추는 주스들

고혈압 환자에게 좋은 혈압 낮추는 주스들이 있는데요. 비트와 석류, 블루베리, 크랜베리 주스와 녹차가 바로 그 주인공이고요. 각각 어떤 성분이 혈압을 낮추는지 알아봤습니다. [혈압 낮추는

plupnoma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