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심리테스트

MBTI E/I 성향 1분만에 테스트 해보기! (feat. 테스트잇)

by 쿠파스노마드 2023. 10. 19.

안녕하세요 MBTI 중에서 제일 앞에 있는 E와 I를 1분 만에 테스트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MBTI 전체를 하는 것은 시간이 좀 걸려서 귀찮으니 E와 I 성향만 간단하게 보는 것은 어떨까요? 테스트잇 심리테스트를 통해 MBTI E/I 성향을 빠르게 테스트 해보자고요 :)

 

<MBTI E/I 성향 1분만에 테스트 해보기>

- 테스트잇 나의 E/I 성향 테스트

 






MBTI E/I 성향 테스트 (출처=테스트잇)
MBTI E/I 성향 테스트 (출처=테스트잇)

테스트잇의 다양한 카테고리 중에서 눈에 띄는 MBTI E/I 성향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총 10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었고요. 질문에 대한 선택지도 각 질문당 두 개씩 밖에 없어서 1분 내외로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보통 MBTI 검사를 제대로 하려면 저처럼 생각이 많은 사람은 질문 하나당 머무르는 시간이 종종 긴 경우가 생기는데 빠르게 선택하려고 해도 선택지가 많아서 더 고민이 된단 말이죠.

 

그런데 테스트잇 심리테스트는 선택지가 적어서 애매하더라도 선택 시간 자체는 빨라서 좋은 듯합니다.

 

- 테스트잇 나의 E/I 성향 테스트 결과

결과표
결과표

저는 E가 나왔고 점수도 70점이나 되네요. 예전에 여러 번 MBTI를 해봤을 때 항상 E가 나오긴 했어도 50점대였는데 점수가 많이 올라갔네요.

 

물론 이건 간단하게 한 것이기 때문에 점수 편차는 있을 수 있지만 오랜만에 한 것이라 다음에 전체 테스트를 다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괜히 궁금해지네요.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본인의 내향성(I)과 외향성(E)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주소 남겨 놓을게요.

 

너 E야? 나의 E I 성향 테스트

내 안에 E I 성향은 어느 정도일까?

test-it.co.kr

 






<다른 추천글>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 요즘 핫한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심리테스트 중에 하나인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를 해본 쿠파스노마드입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로

plupnomad.tistory.com

 

 

성격 팔레트 심리 테스트 | 색으로 보는 나의 진짜 성격은?

안녕하세요 색깔로 보는 나의 진짜 성격을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인 성격 팔레트 테스트입니다. 푸망에서 진행하는 심리 테스트로 당신의 진짜 성격은 어떤 색일지를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

plupnomad.tistory.com

 

 

천연 건조기 섬유유연제 양모볼 사용방법 및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천연 건조기 섬유유연제 마켓리 양모볼을 사용해 본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뉴질랜드산 천연양모로 만든 건조기용 섬유유연제인 양모볼 사용방법 및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양모볼

topmental.tistory.com

 

댓글